UEFA와 스포츠레이더, 베팅 데이터 참여 제공 위해 파트너십 확장

스포츠레이더-uefa

유럽 축구 연맹(UEFA)과 스포츠레이더(SportsRadar) 그룹 AG는 기존의 독점 베팅 데이터 권한 계약을 다년 연장하고, 비베팅 미디어에 데이터를 배포할 수 있는 비독점 권한을 추가로 포함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스포츠레이더는 고급 추적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게 되며, 이는 최첨단 AI 제품과 서비스의 질을 더욱 향상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스포츠레이더는 고객에게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계약 범위는 UEFA 클럽 및 국가대표팀 대회를 모두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UEFA 챔피언스 리그, UEFA 슈퍼컵, UEFA 유로파 리그, UEFA 컨퍼런스 리그, UEFA 여자 챔피언스 리그, UEFA 여자 EURO 2025, 2026 FIFA 월드컵 유럽 예선, UEFA EURO 2028 유럽 예선, UEFA 네이션스 리그, 2025 및 2027 UEFA 유럽 21세 이하 챔피언십, 그리고 UEFA 국제 친선경기가 포함된다.

이번 계약을 통해 스포츠레이더는 이제 매 시즌 900개 이상의 주요 경기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새로운 UEFA 클럽 대회 형식이 도입되는 2024-25 시즌부터 이전 주기 대비 약 33% 증가한 수치다. UEFA와 스포츠레이더는 15년 동안 이어온 장기적인 무결성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