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거, 스페인의 유로 2024 우승 베팅으로 대박
코너 맥그리거는 36번째 생일을 맞아 9만 1천 달러를 스페인이 유로 2024에서 우승할 것이라는 베팅에 걸어 성공적으로 110만 달러를 손에 넣었다. 맥그리거는 이 기쁜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했고, 해당 게시물은 보도 당시 11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그는 스페인이 잉글랜드를 2-1로 꺾고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것을 예측했으며, 이는 정확히 맞아떨어졌다.
맥그리거는 최근 암호화폐 카지노사이트인 듀얼비츠(Duelbits)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되었으며, 이번 베팅과 승리는 그의 새로운 도박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그러나 아쉽게도 맥그리거는 스페인이 3-1로 승리할 것이라는 또 다른 11만 달러 베팅에서는 실패해 추가로 270만 달러를 놓쳤다. 맥그리거는 마지막 순간 미켈 오야르사발이 86분에 골을 넣을 때까지 추가 상금을 기대했지만, 결국 3-1이 아닌 2-1로 끝나며 놓친 상금을 아쉬워했다.
그러나 이번 승리로 그는 92만 달러 이상의 순수 이익을 얻었다. 만약 그가 정답을 맞혔다면 추가로 270만 달러를 더 벌 수 있었을 것으로 보인다. 이는 프로 UFC 경기에서 받을 수 있는 금액과 비슷하다.
한편, 맥그리거는 플로이드 메이웨더와의 복싱 경기에서 1억 달러를 벌어들였으며, 이로 인해 그는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롤모델로서 자리매김했다. 그리고 맥그리거는 아르헨티나가 코파 아메리카 타이틀을 차지할 것이라는 40만 달러 베팅에도 성공하여 70만 달러의 이익을 챙기게 되었다.